[알림] 2025.1.1.자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추진일정 사전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2.05 | 조회수 | 34 | ||||||||||||||||
2025.1.1.자 지방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등 추진 일정을 다음과 같이 사전 안내드립니다. 1. 추진일정
2. 입주희망자 제출서류 - 권역별 사택 사용 허가 신청서 1부. - 주민등록초본 1부. - 건강상 출·퇴근 여건이 극히 어려운 교직원(진단서 등) - 해당자만 제출 - 원룸 등 임대차계약서(통장거래내역 포함) - 해당자만 제출
|
다음글 | [공개] 2024.9.1.자 교직원 연립사택 입주 배정 결과 공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