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알림] 2025.1.1.자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추진일정 사전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12.05 조회수 34

2025.1.1.자 지방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등 추진 일정다음과 같이 사전 안내드립니다.

1. 추진일정

내 용

세부 일정

비 고

1

신청서 접수

2024.12.20.() ~ 2024.12.26.() 12:00까지

2

교직원연립사택운영위원회

2024.12.27.() 14:00

2층 소회의실

3

배정결과 발표

2024.12.30.() 10:00 이후

홈페이지 공개

 

2. 입주희망자 제출서류

  - 권역별 사택 사용 허가 신청서 1.

  - 주민등록초본 1.

  - 건강상 출·퇴근 여건이 극히 어려운 교직원(진단서 등) - 해당자만 제출

  - 원룸 등 임대차계약서(통장거래내역 포함) - 해당자만 제출

 

 

다음글 [공개] 2024.9.1.자 교직원 연립사택 입주 배정 결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