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포토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With프로젝트
작성자 윤성자 등록일 20.02.20 조회수 280
첨부파일

위(Wee)센터 2020. With 프로젝트 'We'바자회 운영

-일시: 2020. 2. 12.(수) 15:00~16:30

-장소: 위(Wee)센터

-내용: 'We'바자회 수익금 고창군(전북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하여 관내 학생(2명, 각 40만원) 장학금 지원


"사랑을 키우는 나눔, 함께 나누는 행복"

전라북도고창교육지원청(교육장 이황근) 위(Wee)센터는 관내 초·중·고 학생들의 다양한 고민 해결을 위해 상담·진단·심리치료를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민간자원 확보로 직접서비스 지원의 효율화를 높여 위(Wee)센터 상담 대상 학생에게 장학금 및 물품 지원을 하고자 지난 2020년 2월 12일 위(Wee)센터 With 프로젝트 ‘We’바자회를 운영하였다.
 고창교육지원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추진된 ‘We’바자회에 특별한 점이 있다면 나눔 가치 실현을 위한 고창교육지원청 전 직원들의 자발적인 물품 기부로 준비되었다는 것이다. 기부된 물품에는 위(Wee)센터 로고가 들어간 태그를 붙여 포장 판매되었고, 이와 함께 ‘1,000원의 행복’이라는 랜덤 뽑기를 통해 선물 증정 및 간식이 제공되었다. 전 직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We’바자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 
 ‘We’바자회 수익금은 ‘나눔과 봉사 기부 천국 고창 만들기’에 동참하면서 위(Wee)센터 상담지원 학생(2명)을 위한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고창교육지원청 전 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고창군(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참여해주신 교육지원과 장학사님은 “우리 교육지원청 직원들의 따뜻한 나눔 행사로 뜻깊은 기부문화가 형성됐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이 자주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보냈고, 바자회를 운영한 위(Wee)센터에서는 고창교육지원청 전 직원이 함께 나누고 참여해주신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고창교육지원청 위(Wee)센터는 지역사회와 더불어 청소년들의 심리적 안정 및 즐거운 학교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이며 창의적인 도전 정신으로 학생들을 도우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이전글 기관방문
다음글 With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