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기관채용공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무장초등학교 2023학년도 기간제교사(초등특수) 채용 공고 계획
작성자 무장초 등록일 23.01.27 조회수 625
첨부파일

무장초등학교 공고 제2023-2

2023학년도 무장초등학교에 근무할 기간제교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 합니다.

1. 채용과목 및 응모 자격

채용과목

채용인원

응모자격

비고

특수

1

- 특수교사 자격증(2급정교사) 이상 소지자

- 1차 공고 도교육청 인력풀 등재자 채용 원칙

미경력확인서를 원서접수 시 제출자: 인력풀 등재자와 동일 자격 부여

2. 근무조건

임용권자 : 무장초등학교장

계약기간 : 2023. 03. 01 ~ 2024. 02. 29.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호봉 고정)

근무시간 : 18시간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국가공무원복무규정준용

사전 연수: 학교현장의 이해도 제공 등을 위한 합격자에 대한 사전연수 실시 예정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정년퇴직교원(, 1,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2023년 한시적으로 명예퇴직교원은 허용(다만, 공고 시 명예퇴직교원 외 지원자가 없는 경우에 한함)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3배수)

. 2차 시험 : 수업시연 및 면접(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제출서류

. 응시자 제출서류

응시원서 1.(붙임서식,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자기소개서 1.(붙임서식)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 원서접수

접수기간 : 2023. 01. 30() 10:00 ~ 2023. 02. 03.() 16:00

접수장소 : 무장초등학교 전자우편, 우편(등기) 방문 접수를 지양합니다.

접수방법 : 전자우편(주소: mujangcho@korea.kr,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2023. 02. 03.() 16시 발송분까지)

.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합격자에 한해 개별 전화 통지)

예정일 : 2023. 02. 6.() 16시까지

. 2: 면접 및 수업실연 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예정일 : 2023. 02. 07.()

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7. 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02. 7.() 1630분까지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교사 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1.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사본 1.(원본지참)

주민등록 초본(병적포함) 1.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및 성범죄·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 1.

평가동의서 1.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이내) 1.

초임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모든 경력은 주당 실근무시간 확인) 1.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증명서(학원강사사실확인서 제출 시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또는 4대보험 납입확인서 등 객관적 증명자료 함께 제출)

임용대기자의 경우 주민등록초본, 채용신체검사서, 경력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대학졸업증명서, 대학원졸업증명서)는 임용대기자 확인서로 갈음

8. 유의사항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미경력 확인서 제출자 포함)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요청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무장초등학교(562-90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영선중학교 기숙사사감 채용 공고
다음글 2022학년도 전일제강사(초등특수) 채용 공고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