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순서
- 민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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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분증을 지참하여 증명발급을 신청(대리인일 경우 민원인과 대리인 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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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구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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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가 신청내용을 접수한다(행정지원과 총무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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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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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인이 신청한 사항을 접수하여 증명발급 절차를 거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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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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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명서를 교부한다. (일부증명서는 수수료 납부)
이용주소 및 전화번호
- 주소 : (우) 55352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용진읍 지암로 65 (운곡리 975-94)
- 전화번호 : 063-270-7657
- 모사전송 : 063-270-7699
민원이용시간
- 평일(월~금) 09:00 ~ 18:00,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신청시 유의사항
- 민원신청시 반드시 신분을 확인할수있는 증명서를 지참하여 서류발급을 신청한다.
- 우편으로 민원서류를 신청할 때에는 소정의 구비서류와 수수료를 통보한다.
- 우편으로 신청된 민원서류는 법정기일내에 처리하여 우편으로 회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