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우리 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모든 직원은 고객에게 최상의 교육행정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랑과 신뢰받는 우수 기관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 Ⅰ. 우리 교육지원청의 모든 직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생각하겠습니다.
- Ⅰ. 고객을 나의 형제, 자매를 대하는 것과 같이 공손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으며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로 인사하겠습니다.
- Ⅰ. 모든 민원은 접수 순서에 따라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Ⅰ. 고객이 모르는 사항은 친절하게 가르쳐 드리고, 불평·불만을 가지는 사항은 자상하게 설명하여 이해시켜 드리겠습니다.
- Ⅰ. 민원처리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함과 아울러 그에 따른 보상을 하겠습니다.
- Ⅰ. 우리의 실천 노력에 대하여 매년 평가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 ※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