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품우리 전북학교폭력예방·마음치유지원 로고이미지

사안처리 Q&A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에서 전담기구 운영 계획을 수립해야 하나요?
좋아요:0
작성자 *** 등록일 24.04.18 조회수 33

강제사항은 아니지만 원활한 운영을 위해 수립할 필요는 있습니다.

근거: 학교폭력예방법 시행령 제16조 제3항

- 전담기구 운영에 필요한 사항은 학교장이 정하도록 함

- 필요한 사항: 전담기구의 업무분장, 심의방법, 학부모 구성원 임기(여비) 

 

이전글 학교전담경찰관을 전담기구 구성원으로 포함시켜야 하나요?
다음글 가해로 신고된 학생이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 중인 경우, 분리 기간으로 인정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