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품우리 전북학교폭력예방·마음치유지원 로고이미지

사안처리 Q&A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심의위원회 참석 안내는 반드시 서면으로 해야 하나요?
좋아요:0
작성자 정재욱 등록일 24.04.18 조회수 5

반드시 서면으로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 충분한 기간(10일 전)을 두고 서면으로 통보하는 것이 원칙이나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전자우편, 유선 등의 방식으로 통보할 수 있음

이전글 간사가 심의위원회 위원을 겸임할 수 있나요?
다음글 성과 관련된 사안을 학교장 자체해결로 종결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