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학교육원 로고이미지

묻고답하기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묻고답하기 게시판은 우리 원의 업무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질의·답변하는 대화창구입니다.

묻고답하기에 제시한 의견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고충민원) 코너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번호를 남기시면 묻고답하기 처리결과를 문자서비스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과 교육시작일 사이에는 충분한 시간이 있었습니다 2가지 다 답변주세요
작성자 신지윤 등록일 23.07.17 조회수 170

안녕하세요.

우리원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원에서 올해부터 처음으로 방학 중에 과학수학교실을 개설하여 운영하는 과정에서

중학교가 7. 14.()부터 방학에 들어가는 학교가 많아서 방학 전에 초중학생들에게

안내하려다 보니 사전 안내 기간을 충분히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불편함을 끼치지 않도록 사전 안내 기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917-7145(업무담당 교육연구사), 917-7144(교육담당 파견교사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방학전에 안내하기위해 사전안내기간을 충분히 확보하지 못했다고 답변주셨는데요

 

과학수학교실 시작은 8월1일이고, 접수기간은 13일부터입니다

방학전에 안내해야한다는 계획은 있었지만 접수기간을 뒤로 조정해야겠다는 생각은 없었다는 말로 들리네요



1. 수업시작일과 접수기간의 충분한 간격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접수기간을 13일부터 21일까지로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설명 요청드립니다.


2. 그리고 각 학교로는 관련 공문이 몇월며칠에 어느 경로로(교육원에서 학교로 직접인지, 교육청을 통해서 학교로인지)

 전달되었는지도 소명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학교로도 언제 공문 받았는지 확인중에 있습니다. 


 

교육원에서 늦게 공문을 보내준것인지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늦게 공지해준것인지

어디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확인하지 않으면

같은 일이 반복될 것입니다.

이전글 비밀글 천체관측 예약 취소 어디서 하나요?
다음글 과학수학교실 신청안내는 접수기간 전날에 게시되었네요 이런건 문제 없는건가요?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