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236 | 묘비에 새겨진 수학적 업적들(1) | 한동화 | 20.06.02 | 174 | |
235 | 역사만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수학학습법 | 한동화 | 20.06.02 | 175 | |
234 | 5월 29일의 수학: 5와 9는 마르코프 수 | 한동화 | 20.05.29 | 178 | |
233 | 수학백과: 미분 | 한동화 | 20.05.29 | 163 | |
232 | 수학, '틀리지 않음'의 미학 | 한동화 | 20.05.29 | 164 | |
231 | 5월 28일의 수학: 삼각형이 예각삼각형일 확률 | 한동화 | 20.05.28 | 169 | |
230 | 수학백과: 완전제곱식 | 한동화 | 20.05.28 | 165 | |
229 | 5월 27일의 수학: 27은 다섯 개의 사면체의 수의 합이다 | 한동화 | 20.05.27 | 170 | |
228 | 수학백과: 적분 | 한동화 | 20.05.27 | 165 | |
227 | 2020~2024 수학교육 종합계획 | 한동화 | 20.05.27 | 182 |
전체건수:59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