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수련원 JEONBUK STATE OFFICE OF EDUCATION STUDENTS TRANING INSTITUTE

수련후기

수련후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
2025 수련교육 정규19기 남원고등학교 수련후기(좋아요:0)
작성자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수련원 등록일 25.10.27 조회수 16

 

박*준

 

학업으로 지치고 있을때 공기좋고 깨끗한 수련원에와서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준비되어 좋은 일정들이 있었는데 그 중 기억나는 벨런스 워킹을 배우면서 즐겁기도하고 자세교정도 할 수 있고 스트레스성 질병도 괜찮아지게 할수있는 고등학생으로서 받으면 좋은 활동이였고 두번째 브레이킹댄스도 처음 배워보는 신선한 활동이여서 좋았고 특히 탐락 다운락이 생각이 난다 급식도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서 만족하는 친구들이 많았고 교도관선생님들도 너무 착하시고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레크레이션 활동을 할 때 에도 MC분도 너무 유쾌하시고 재밌게 진행을 해주셔서 오랜만에 소리도 많이 질러보는 시간이였다 마지막으로 다른반 친구들과 소통하고 단합 할 수 있는 의미있시간이였다.

 

 

김*호

 

일단 쌤들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밥도 맛있고 침대도 편해서 좋았다.

 

 

정*렬

 

원래 처음에는 남원에서 남원으로 수련원에 가는 것에 대하여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수련원 프로그램 자체도 정말 재미있었고, 제공되는 밥도 맛있었으며, 밸런스워킹PT를 통하여 친구들의 자세와 저의 자세가 잘 교정되었다고 생각하였고, 브레이킹시간에는 평소에 한번 쯤 제가 관심가졌었던 비보잉의 기본을 배우게 되어 정말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 또한 레크리에이션 시간에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재밌는 활동과 진행자님의 재밌는 진행 또한 제가 예상했던 수련회와는 많이 달랐다고 생각합니다. 1박 2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이 기간이 정말 알차고 재밌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에게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한*운

 

반의 친구들과 좀더 화합하여 놀며 즐길 수 있었고, 

다양한 친구들을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수련원에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도음이 되었다.

 

 

 

오*민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박*유

 

남원고등학교 1학년으로서 1박 2일 수련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었다.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해 친구들과 더욱 친해지고 협동심을 기를 수 있었으며, 브레이킹 댄스를 배우면서 새로운 도전에 대한 자신감도 얻었다. 또 클라이밍 활동에서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끝까지 노력하는 끈기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2025 중학생 캠프 7기(감곡중) 수련후기
다음글 2025 수련교육 정규18기 군산제일고등학교 수련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