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군산특수교육지원센터 7기 아름드리 가족캠프 운영 및 신청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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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박진형 | 등록일 | 16.08.22 | 조회수 | 56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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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군산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7기 아름드리 가족캠프를 운영하오니 각급 학교에서는 특수교육대상학생과 학부모님께 안내하시어 기한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시: 2016.9.27.(화)~28.(수) 나. 장소: 부산광역시 일대 다. 집결장소: 군산교육지원청 주차장(07:20) 라. 대상: 18가정(특수교육대상자 1인과 학부모 1인 가족, 총36명) 마. 추진일정 및 신청방법 안내 1) 추진일정
2) 제출서류 가) [붙임1], [붙임2] 나)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없으면 제출 생략) 3) 제출방법: 군산교육지원청 업무관리시스템으로 제출(선착순 모집) ※ 공문 발송 후 유선(☎451-7950~3)으로 확인 요망 바. 행정사항 1) 18가정 선착순 모집을 원칙으로 하나 이전에 아름드리 가족캠프를 한번도 참여하지 않은 가정을 우선 선정함. 2) 공정함을 위해 신청기간 및 시간 엄수 : 신청서 접수기간 외의 신청서는 무효 처리 3) 대상자의 원활한 교육 및 활동을 위해 인원을 제한함. 4) 특수교육대상자 6명 미만 재학학교는 2가정까지 신청 가능, 특수교육대상자 6명 이상 재학학교는 3가정까지 신청 가능함. 5) 아름드리 가족캠프 참여시 학교출석 인정 6) 가족캠프 참여 가정 확정 후 사전 협의회 실시 7) 문의사항: 군산특수교육지원센터(☎451-79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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