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수련원 로고이미지

수련후기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년 중학생캠프 13기 전주우아중 수련 소감문입니다.
좋아요:0
작성자 신해정 등록일 24.11.19 조회수 1

전주우아중학교 1학년 3반 박

 가장 재미있었던 수련활동은 집와이어 체험이었다. 무섭기도 했지만 막상 타보니 가장 스릴감 넘치고 재미있었기 때문이다. 가장 즐거웠던 순간은 장기자랑 시간이었다. 두달 동안 친구들과 함께 힘들게 연습했던 시간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기억에 남았던 순간은 세줄타기이다. 처음엔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직접 해보니 굉장히 길고 무섭기도 했고 줄이 흔들려서 소리도 많이 질렀던 것 같다. 그래도 재밌었다! 친구들아 수련활동 하느라 수고했고 즐거웠어! 선생님은 언제나 저의 베스트 티쳐이십니다.☆☆

 

전주우아중학교 1학년 5반 이

 협동심과 단합력을 배울 수 있었다. 레크리에이션 시간이 웃고 노는 시간 돼서 좋았다. 집라인,세줄타기, 클라이밍을 하면서 운동의 즐거움을 배울 수 있었다. 일정표가 순차적으로 잘 이루어져서 좋았고 식사가 맛있어서 좋았다.

 

전주우아중학교 1학년 4반 임

 수련회 활동 중에서 가장 재밌었던 활동은 집와이어와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재밌었다. 즐거웠던 순간은 국악에서 탈춤추기였는데 친구들과 한팀이되서 다 같이 탈춤 추는 것이 즐거웠던 순간이었고, 친구들과 숙소에서 재밌게 놀고 웃었던 게 기억에 남았다. 이번 수련회는 잊지 못할 순간이다.

 

전주우아중학교 1학년 1반 이

 수련회에서 친구들과 흥미진진한 클라이밍을 했는데 나는 아쉽게도 끝까지 하지는 못 했지만 친구들과 재미난 추억이 생긴 거 같아 기분이 좋다. 두번째로 집와이어를 하였다. 집와이어는 너무 높이 있어서 손, 다리 다 떨렸다. 무서웠어도 옆에 내 친구가 있어서 그나마 안심이 되었다.마지막으로 신나는 레크리에이션을 했다. 친구들의 춤 실력이 너무 부러웠다. 의외로 잘 추는 친구들이 너무 많아서 놀랐다. 나는 이런 거 잘 못해서 보는 것만으로도 대리만족이 되었다.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으셔서 감사했다. 이런 수련회라면 몇 번이라도 다시 가고 싶다!!최고!!!

 

전주우아중학교 1학년 2반 김

 집와이어 타기 전에는 무서웠지만 막상 타보니 시원하고 재미있었다. 집와이어 체험 후 한 줄넘기와 제기차기도 재미있었다. 그리고 세줄타기 할때 흔들려서 무섭기도 하고 신나기도 했다. 또 클라이밍 할 때 끝까지 도달하면 친구들이 박수를 쳐줘서 성취감이 높아졌다. 친구들과 좀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들었다.

 

 

이전글 2024년 제31기 세인고 수련 소감문입니다.
다음글 2024년 제30기 성일고 수련 소감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