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1월 15일(금)에 2020년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오픈할 예정입니다. 일정을 확인하셔서, 연말정산 기간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연말정산 대상: 2020년 재직 교직원 2. 나이스 입력 및 제출기간(변경): 2021.1.20.(수) ~ 2021.1.22.(금) ※ 1월 20일에 나이스 연말정산 프로그램에 전자파일 업로드 기능이 제공될 예정임 ※ 2021년 1월 15일(금) 홈텍스 연말정산서비스가 개시될 예정 단, 자료 제출기관이 1.15~1.18 사이에 자료를 수정.추가로 제출할 경우 1.20.부터 조회 가능 1.18.이후 PDF파일 다운 받아 입력 권장 ※ 기한 내 서류 미제출 시 2021년 5월 개별적으로 세무서에서 연말정산을 받으셔야 합니다. (방학기간 중에 연말정산이 이뤄지니, 인증서 꼭 챙겨가시고 붙임 매뉴얼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3. 입력 및 제출방법: 붙임 파일 참고(제출서류: 5p) 4. 아울러 2020년 귀속 연말정산 개정 세법 내용도 보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파일을 참고하시고, 이후에 변동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메신저 및 학교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니 충분히 숙지후에 처리하시기 바랍니다.(공문도 공람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