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방과후ㆍ늘봄지원센터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JB희망의 공부방 제66호' 오픈
작성자 방과후센터 등록일 17.12.29 조회수 252

2017. 12. 27. 전북일보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27일 군산시 회현면사무소 내에 위치한 ‘너나들이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66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전북은행 두형진 부행장, 김영춘 미장동지점장, 노시형 사회공헌부장, 회현면 이종혁 면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 마을주민 등이 참석했다.

회현면 일대 학부모들이 만든 교육문화공간인 ‘너나들이쉼터’는 그동안 아동들에게 맞는 책상, 의자 등을 마련하는데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았고, 방과 후 학습지도 및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공부하고 보호받을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에 전북은행에서는 책상, 의자, 책장, 블라인드 등을 새롭게 지원해 아동들이 마음껏 이용하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밝고 쾌적한 분위기의 공부방을 선물하였고, 향후 공부방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협조체계를 구축했다.

전북은행 두형진 부행장은 “새롭게 조성된 공간에서 아동들이 큰 꿈과 희망을 키우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2018년에도 지속적으로 ‘JB희망의 공부방’ 사업을 펼쳐 아동들이 미래의 지역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글 고창군, 대한방과후협회서 ‘전통놀이의 재발견’ 발간
다음글 임실군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무지개웃음 참여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