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늘봄지원센터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영화관람 문화체험활동
작성자 방과후센터 등록일 16.03.21 조회수 525

2016. 03. 21. 전북연합신문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새 학기를 맞아 청소년의 꿈과 행복, 즐거움이 있는 영화관람 문화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문화체험활동은 부안마실영화관에서 영화 ‘갓 오브 이집트’를 관람하며 진행됐다.

영화 ‘갓 오브 이집트’는 신과 인간이 공존하는 이집트 제국을 배경으로 태양의 신 ‘호루스’의 두 눈을 빼앗고 어둠의 신 ‘세트’가 왕위를 강탈한 뒤 지옥과 천국을 넘나드는 험난한 여정과 신들의 관문을 지나 마침내 최종 대결을 앞두고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영화이다.

군 관계자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청소년들의 문화·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에서 직영하고 있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 등의 지원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초등학교 4~6학년과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국어?수학·영어 등 학습지원활동, 난타·전래놀이 등 전문체험활동, 테마별 주말체험, 급식, 상담, 귀가차량 운행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로(063-580-4744)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글 무주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들 공모 선정
다음글 방과후학교 수강권, 저소득층 연 60만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