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방과후ㆍ늘봄지원센터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4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최종평가 전국 최우수 기관 선정』
작성자 방과후센터 등록일 14.12.11 조회수 613

2014. 12. 11  전북연합신문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중하)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가 2014년도 전국 사업 평가 결과 전북에서 유일하게 최우수 기관에 선정되어  11일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여성가족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이번 평가는 전국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181개소를 대상으로 프로그램, 생활지도, 지역연계, 운영관리, 종합평가 등 총 5개 영역 24개 지표를 바탕으로 실시되었다.

또한 아카데미 결과보고회에서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작년에 이어 ‘청소년 체험이야기 공모전’에 대상(김상민 용진중1)을 수상하여 여성가족부 장관표창을 받는 겹경사를 누렸다.

 이중하 관장은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가 더욱 모범적으로 운영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 정책사업의 일환으로 중학교 1, 2학년 대상 총 40명의 청소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전글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군산)
다음글 2014 순창 돌봄기관 간 상호방문의 날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