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정읍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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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읍초 | 등록일 | 23.12.21 | 조회수 | 2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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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23년 12월 21일(목) ~ 2023년 12월 29일(금) 나. 서류 접수 : 2023년 12월 21일(목) ~ 2023년 12월 29일(금) 12:00까지 다. 접수 장소 : 정읍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접수 ※우편 접수시 2023년 12월 29일(금) 12: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라. 선정 및 계약 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마. 합격자 통보 및 면접(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실시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후 응시자 전원 개별통보(개인정보보호) (2023.12.29.(금) 14:00 이후) ※ 학교 문자로 통보함. 학교 문자는 카카오톡 설치 핸드폰에는 발신인이 T 지킴이 학교 알림장으로 되어 발송되고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문자로 자동 발송됨.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4년 1월 10일(수) 13:00~ 본교 영어체험실(대기장소: 교무실) ※프로그램별 면접 대기 시간은 1차 제안서 평가 합격 문자와 함께 안내함. ※코로나19 감염자의 경우 원격으로 면접을 진행할 수 있음. 3) 최종 합격 발표 : 면접 평가 당일 학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 및 응시자 전원 개별 통보 ※ 학교문자로 통보함. 학교문자는 카카오톡 설치 핸드폰에는 발신인이 T지킴이 학교 알림장으로 되어 발송되고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문자로 자동 발송됨.
바. 계약 기간 : 2024년 3월 2일∼2025년 2월 28일 ※ 학기 중 운영 시간과 방학 중 운영 시간 및 기간은 다를 수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정읍초등학교 2024학년도 학사 운영 일정에 따름. ※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사. 프로그램 운영 요일 및 시간 ※ 프로그램 운영 요일 변경은 추후 협의가 가능하며 요일별 시간 운영은 2024학년도 학사 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프로그램 운영 요일
2) 요일별 시간 운영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교육공무직원 및 행정실 직원, 동일교에서 퇴직한 교원(당해년도)은 방과후학교 강사 지원이 불가함.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 시에만 지원 가능함 마.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4.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아래 붙임파일)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인적사항, 자기소개서 포함) 1부.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 응모시에는 각종 자격증 및 증명서는 제출하지 아니함. 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자필작성) 나. 계약 시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1차 서류 시 제출) 2)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직장제출용)’ 1부 (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1부. ※ 채용 신체 검사서,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단, 결핵검진관련 서류는 1년마다 확인) 3) 잠복결핵감염검진 확인서 또는 (잠복)결핵치료 확인서 1부. 4) 통장 사본 1부. 5)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 (택 1) 6)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7) 최종학력증명서 1부. ※ 만약 지원 프로그램과 관련된 학력이 특성화고등학교와 연관된 경우 최종학력증명서와 특성화고등학교 졸업증명서까지 제출할 경우 ※ 증명서에 나오는 전공 명칭과 운영 제안서 학력 사항에 기록된 전공 명칭이 일치하여야 함. 8)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9)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 위 제출서류에 부적합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 또는 해지할 수 있음. 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나.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다.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 처리 할 수 있음 마.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에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합격자 공고 후 14일간)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사. 문의 전화 : 063-538-0163 (담당자 : 권성혁) * 기타 사항은 2024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 길라잡이에 준한다. 2023. 12. 20. 정 읍 초 등 학 교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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