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역 명 | 2017학년도 군산용문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수학교실, 드론항공과학) 운영 용역 |
용역내용 | 과업내용서에 의함 |
낙찰자결정방법 |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
공고기간 | 2017.1.20.(금) ~ 2017.1.31.(화) |
계약 이행기간 | 2017.3.1.(수) ~ 2018.2.28.(수)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
기초금액 | 금35,91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수용비5%제외)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76.41%)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교재비 및 수용비는 별도로 산출되며 항목별 별도 집행 ※ 투찰서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투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제안서 제출기간 | 2017.1.20.(금) 10:00 ~ 2017.1.31.(화) 10:00(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17.1.20.(금) 10:00 ~ 2017.1.31.(화) 10:00(G2B 전자접수) |
제안서 평가 | 2017.2.2.(목) 14:00~, 우리학교 본관 3층 회의실 ※ 위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 안내 실시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2.3.(금) 14:00~ 이후 군산용문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입찰시 유의사항 | 1. 위 기초금액은 수강인원 120명(수학교실 60명, 드론항공과학 60명), 12개월 프로그램 운영을 기준하여 산정하였으며, 계약금액은 실제 2017학년도 학생 희망조사를 통한 신청에 의하여 용역 물량(수강신청 인원)을 확정할 것이므로 용역 예정 인원은 보장하지 않음. 2. 최종 확정된 인원에 대하여 최종 계약금액으로 하며, 예정 인원이 변동되어도 단가는 변동되지 않아 별도로 청구하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