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1일 ~11월 15까지 5일간 방과후학교 학부모 수업공개를 했습니다. 바이올린, 풀룻, 사물놀이, 방송댄스 부서와 미술부는 알뫼누리 축제 당일에 공연과 전시로 수업을 공개하였고. 컴퓨터, 영어, 전래놀이, 한자, 배드민턴 프로그램은 각 공개 교실에서 학부모님을 모시고 수업공개를 진행하였습니다.
유치원 및 난산초 학생들은 12월 6일 전주일대로 도시문화체험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VIPS 전주점으로, 아이들은 직접 샐러드바를 이용하며 건강한 식습관과 레스토랑 예절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요리를 맛보며 식사 매너를 익히는 아이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어 전주정원문화도서관을 방문한 학생들은 자연과 어우러진 도서관에서 독서와 자연 체험 활동을 즐겼습니다. 도시 속에서 자연과 문화,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통해 즐거운 배움을 만끽한 이번 체험학습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12월 5일(목)에 전교생은 전북에서 유일한 다문화 체험기관인 익산 글로벌 문화관에 다녀왔습니다.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누어 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전시관 관람 및 세계 여러나라의 의상을 입어 보기도하고, 프랑스의 음식체험뿐 아니라 다양한 놀이 체험 등 몸으로 체득하는 다문화 교육을 즐겁게 참여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2024년 11월 29일, 학생, 학부모, 교직원들이 함께하는 나눔장터를 개최하며 따뜻한 나눔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먹거리 부스에서는 붕어빵과 꼬치어묵이 인기리에 판매되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직접 집에서 가져온 중고 장난감, 생활용품, 학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판매부스도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슬라임 만들기, 에코백 꾸미기, 키링 만들기. 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준비되어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이번 행사는 아이들에게는 경제활동과 나눔의 중요성을, 어른들에게는 따뜻한 공동체 의식을 느끼게 해준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10월 25일(금),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우리 아이들이 그동안 갈고 닦았던 꿈과 끼를 펼쳐보였습니다.아이들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많은 학부모님들의 응원과 격려, 즐거운 경품 추첨 등 아주 풍성한 알뫼누리꿈끼자랑발표회가 되었습니다. 참석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