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학부모님!!!군산내흥초등학교는 2026년 3월 1일 자 신축 · 이전 개교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초중등 교육법 및 동법 시행령,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편입학 업무 시행 계획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전학 신청서 집중 접수 기간을 운영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대상: 내흥초등학교 학구에 거주 중이며, 다른 학교에 재학 중인 1~5학년 전학 희망 학생<현재 2025.12.15. 기준> 내흥동8통【5반 제외】, 9통성산면성덕리(성덕, 항동, 요동)내흥동8통 5반, 17통~20통(오션클래스), 21통~24통(내흥7LH), 25통~28통(신역세권 내흥3LH), 29통~30통(우미린센텀오션), 31통~32통(한라비발디센트로),33통(영무파라드 라이브시티오피스텔), 신역세권지구내 단독주택, 군산신역세권영무예다음?(접수) 집중 기간: 2025. 12. 15.(월) ~ 12. 19.(금), 13:00 ~ 16:00?제출 장소: 군산내흥초등학교 협의회실(군산시 사옥2길 33-18)?제출 서류 <필수제출서류> 1. 전학 신청서 1부 ? 【서식1】 2. 개인정보 동의서 1부 ? 【서식2】 <선택제출서류> ? 제 출 서 류전입신고 완 료* 주민등록 전입신고 접수증 1부* 주민등록등본(접수일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본) 1부전입 예정(입주 예정)* 입주확인서 1부.【서식3】* 아파트 입주계약서 및 전세계약서 등 거주지 이전 예정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주민등록등본(접수일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본) 1부 ?문의: 군산내흥초등학교 행정실 ☎ 442-4450 ※ 현재 본교는 원활한 이전개교를 위해 전학 신청서를 접수 중입니다. 학생의 공식적인 전학 일은 2026년 3월 1일이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1. 기초학력 대상 (3월 실시한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1수준 학생)https://naver.me/GUmguKt2 2. 중위권 대상 (3월 실시한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2~3수준 학생) https://naver.me/x9z7KpIN
Ⅲ. 신입생 입학원서 배부 1. 배부서류 : 입학원서, 신입생 예비 소집 안내 사항, 2026학년도 초등늘봄(방과후)교실 입반 신청 안내(신입생용), 신입생 학교생활 안내자료 2. 배부 방법 1) 주민센터 협조(공문 발송): 2025. 12. 5. (금) 2) 상시비치 : 2025. 12. 2.(화) ~ 2025. 12. 5.(금) 본교 교무실,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입학원서 및 관련 서류 우편발송 예정) ? Ⅳ. 군산내흥초등학교 학구 해당 주소지 내흥동8통【5반 제외】, 9통성산면성덕리(성덕, 항동, 요동)내흥동8통 5반, 17통~20통(오션클래스), 21통~24통(내흥7LH), 25통~28통(신역세권 내흥3LH), 29통~30통(우미린센텀오션), 31통~32통(한라비발디센트로),33통(영무파라드 라이브시티오피스텔), 신역세권지구내 단독주택, 군산신역세권영무예다음 ? Ⅴ. 신입생 원서 접수 및 예비 소집 계획 1. 일시 : 2026년 1월 2일(금) 오후 14시 2. 장소 : 군산내흥초등학교 다목적실(사옥2길 33-18) 3. 방법 : 방문 접수4. 대상: 취학 아동 및 보호자 1인만
2025년 하반기 테마가 있는 학부모교육 안내입니다. 붙임을 참조하세요
가정통신문
가정통신문2026학년도 학교예산 관련 안내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사옥2길 33-18교무실 : 063-446-5622행정실 : 063-442-4450F A X : 063-443-57472025년 12월 9일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평소 학교 교육을 성원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항상 댁내 평안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2026학년도 우리 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 가능성, 예산 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수렴 기간 : 2025. 12. 10.(목) ∼ 2025. 12. 19.(금) □ 참여대상 :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 참여방법 :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 제출방법 : 2025. 12. 19.(금)까지 -방법 1 :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063-443-5747) -방법 2 : 전자우편 제출 ⇒ neahung@daum.net (전자우편 제출 시 제목은 [2026학년도 예산편성 의견서]로 기재 요망) ※ 문의사항 : 행정실(☏063-442-4450) 2025. 12. 9. 군산내흥초등학교장 (관인생략) ♣ 제출의견 작성군산내흥초등학교 「예산편성·집행분야」참여 설문지(?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교직원 해당란에 ?표시 1. 우리 학교 교육을 위해 필요한 사업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사업명 : ?? 사업목적 및 필요성 ? - ?? 사업내용 ? - - ?? 기대효과 ? 2. 기타 학교에 건의하실 사항? 개인정보취 급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것을 동의합니다. □동의함( ) □동의안함( ) 성명: (서명) ※ 개인정보는 엄격하게 보호되며, 목적 외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출자 성명 : , 연락전화 : , e-mail : ☞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학년도 2학기 정보통신윤리교육 가정통신문입니다.
[안내] 2025년 배움과 나눔 한마당 「우리가 빛나는 이 순간」 운영 안내 군산학생교육문화관에서 2025년 배움과 나눔 한마당「우리가 빛나는 이 순간」 행사를 진행합니다. 올 한 해 배움과 열정으로 성장해 온 수강생들의 이야기와 군산학생교육문화관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도서관 회원 및 지역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공지사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