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단기인력 방역도우미 채용 공고 |
|||||||||||||||||||||||||||||||||||||||||||||||||||||||||||||||||||||||||||||||||||||||||||||||||||||||||
---|---|---|---|---|---|---|---|---|---|---|---|---|---|---|---|---|---|---|---|---|---|---|---|---|---|---|---|---|---|---|---|---|---|---|---|---|---|---|---|---|---|---|---|---|---|---|---|---|---|---|---|---|---|---|---|---|---|---|---|---|---|---|---|---|---|---|---|---|---|---|---|---|---|---|---|---|---|---|---|---|---|---|---|---|---|---|---|---|---|---|---|---|---|---|---|---|---|---|---|---|---|---|---|---|---|
작성자 | 김태린 | 등록일 | 21.05.21 | 조회수 | 406 | ||||||||||||||||||||||||||||||||||||||||||||||||||||||||||||||||||||||||||||||||||||||||||||||||||||
첨부파일 |
|
||||||||||||||||||||||||||||||||||||||||||||||||||||||||||||||||||||||||||||||||||||||||||||||||||||||||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1.6.1.(화) ~ 2021.7.30.(금)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3. 근무시간: 08:30 ~ 13:00(1명), 13:00 ~ 16:30(1명) (4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 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 5일제) 5. 보수: 시급제(8,720원),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 부대경비: 5,000원×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1. 필수자격: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음 2. 응시자격 가. 응시연령: 채용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의 근로능력이 있는 자 나. 성별: 성별제한 없음 다.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라. 참고사항 1) 코로나19 대응 2020년 방역활동도우미 참여자(6개월 이하)와 2021년 3~5월 방역활동도우미 참여자 모두 지원 가능 2) 지원 가능 예시
1. 채용방법: 면접시험 - 면접시험 대상: 채용인원 2배수 - 면접위원은 3인 이상으로 편성하며, 응시자 대상으로 개별면접을 실시합니다. 2. 면접일정
3. 합격자 결정 가. 면접점수 동점자에 대해서는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빠른 사람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나. 합격자는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타 학교에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계약체결 선행 등이 발견된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다. 최종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한 경우 후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라. 합격자 안내: 전주기린중학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 및 유선으로 개별 안내 마. 코로나19 교내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대상자가 발열 또는 관련 임상증상이 있는 경우, 면접대상자 및 동거가족이 자가격리자로 분류된 경우,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 경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에는 면접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접수기간: 2021.5.21.(금) 10:00 ~ 2021.5.26.(수) 12:00까지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단, 접수마감일은 12:0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전주기린중학교 행정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전주기린중학교 행정실(☎063-245-56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응시원서 접수 서류
2. 합격자 제출서류(참고,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붙임파일을 참조하세요.
|
이전글 | 2021년도 제2회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사전 안내 |
---|---|
다음글 | 「도민참여 민원제도 발굴단」모집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