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대응 단기인력(방역도우미) 채용공고 |
|||||||||||||||||||||||||||||||||||||||||||||||||||||||||||||||||||||||||||||
---|---|---|---|---|---|---|---|---|---|---|---|---|---|---|---|---|---|---|---|---|---|---|---|---|---|---|---|---|---|---|---|---|---|---|---|---|---|---|---|---|---|---|---|---|---|---|---|---|---|---|---|---|---|---|---|---|---|---|---|---|---|---|---|---|---|---|---|---|---|---|---|---|---|---|---|---|---|
작성자 | 김태린 | 등록일 | 20.11.03 | 조회수 | 361 | ||||||||||||||||||||||||||||||||||||||||||||||||||||||||||||||||||||||||
첨부파일 |
|
||||||||||||||||||||||||||||||||||||||||||||||||||||||||||||||||||||||||||||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0. 11. 17.(월) ~ 2020. 12. 30.(화)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3. 근무시간: 08:00 ~ 13:30(5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5시간, 주 5일제) 5. 보수: 시급제(8,590원),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 부대경비: 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5,000원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1. 필수자격: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음 2. 응시자격 가. 응시연령: 채용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의 근로능력이 있는 자 나. 성별: 성별제한 없음 다.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라. 참고사항(채용 제한) 1)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학교 및 기관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 사업(돌봄, 급식, 방역)으로 근무한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 제한될 수 있음 2) 우리학교와 용역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근무하고 있는 자 응시 제외 3) 타 학교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사업(돌봄, 급식, 방역 등)으로 현재 근무하고 있거나 합격자 발표된 자 채용 불가
1. 채용방법: 면접시험 - 면접시험 대상: 응시원서 접수자 - 면접위원은 3인 이상으로 편성하며, 응시자 대상으로 개별면접을 실시합니다. 2. 면접일정
3. 합격자 결정 가. 면접점수 동점자에 대해서는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빠른 사람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나. 합격자는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타 학교에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계약체결 선행 등이 발견된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다. 최종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한 경우 후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라. 합격자 안내: 전주기린중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 및 유선으로 개별 안내 마. 코로나19 교내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대상자가 발열 또는 관련 임상증상이 있는 경우, 면접대상자 및 동거가족이 자가격리자로 분류된 경우,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 경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에는 면접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접수기간: 2020. 11. 4. (수) 8:30 ~ 2020. 11. 6.(금) 16:00까지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단, 접수마감일은 16:0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전주기린중학교 행정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전주기린중학교 교무실(☎063-245-569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응시원서 접수 서류
2. 합격자 제출서류(참고,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조하세요
|
이전글 | 2021년도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출제 계획 안내 |
---|---|
다음글 | 2020 소프트웨어(SW)교육 페스티벌 운영 계획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