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전주신동초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종이접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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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전주신동초 | 등록일 | 24.07.12 | 조회수 | 87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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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주신동초등학교 공고 제 2024 ? 16호 >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전주신동초등학교에서는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지도할 개인 위탁 강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공모 개요 가. 공모 내용 :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강사 모집 나. 공고 기간 : 2024년 7월 12일(금) ~ 2024년 7월 16일(화) 다. 접수 기간 : 2024년 7월 12일(금) ~ 2024년 7월 16일(화) 14시 까지(시간엄수) 라. 접수 장소 : 전주신동초등학교 교무실로 방문 및 우편 접수 (교무실, 평일 16:30까지/ 학교 주소: 55146 전주시 덕진구 솔내로 211) ※ 우편 접수 시 7월 16일(화) 14: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마. 계약 기간 : 2024. 8. 1. ~ 2025. 2. 28. ※천재지변, 감염병 상황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2. 공모 자격 가. 해당 분야 대학 졸업자 또는 전문적인 자격증 소지자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 http://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 나. 계약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방과후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강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로 직무수행에 결격 사유(아동학대 범죄 및 성범죄 기록 등)가 없는 자 라.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 마. 강사 송출업체나 민간위탁업체 소속이 아닌 자 바.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 시에만 지원 가능함 사.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3. 공모 내용 가. 모집 세부 내용
※ 프로그램 운영시간은 40분이며, 교재, 교구, 재료비 별도임 ※ 프로그램 운영 요일, 교실 상황, 반 편성은 학교 사정에 의해 다소 변동될 수 있음 나. 수강 인원이 현저히 적을 경우(15명 이하) 폐강할 수 있음 4. 모집방법 가. 공모절차
나. 평가 항목
다. 제출서류 1) 접수시 제출 서류 가)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제안서, 자기소개서,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서식 1> 1부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경력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나) 강사 활동 확인서<강사경력 4년 이내로 서류 제출 가능>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2) 최종 합격자 계약시 추가 구비 서류 가)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직장제출용)’ 1부(검사일로부터 2년간유효) ※ 채용 신체검사서,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단 결핵검진관련 서류는 1년마다 확인) ※ 단,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 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나) 잠복결핵감염검진 확인서 또는 (잠복)결핵치료 확인서 1부 다) 통장 사본 1부 라)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 (택 1) 마) 최종학력 증명서 1부 바)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서식 2> 1부 사)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서식 3> 아)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4> 자) 성범죄 및 아동학대 수사여부 부존재 확인 서약서 <서식 5> 5.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나.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7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다.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라.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대리접수로 인한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해, 연락불가 등으로 인해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 사유로 함 마. 응시자는 일정에 따라 준비하고 신분증을 소지해야 함 바. 학교장과 1:1 프로그램 위탁계약이며 영리업체와의 이면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강사는 서류를 접수할 수 없음(추후 발견 시 즉각 해임함) 사.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또는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 평가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평가 점수가 지극히 낮거나 해당 분야 지도 능력이 부족하다고 판단될 때) 재공고 할 수 있음 아. 계약 기간 내 강의는 계속 유지되어야 하며 학기별 1회 이상 프로그램 운영 공개를 실시해야 함 자.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 응시자격 제한 또는 임용 결격자 - 제출서류의 허위 사실 및 기재사항 착오 등이 발견된 경우 - (성)범죄 경력이나 아동 학대 관련 범죄경력이 있는 자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차. 최종합격자의 계약포기, 합격취소, 계약결격사유 등의 사유로 계약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함 카. 합격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타.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의 지침에 따름 파. 문의처: 전주신동초등학교 방과후지원실(070-4034-8811) 14:00~16:30 사이 통화 가능
2024. 7. 12. 전주신동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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