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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위탁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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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 학교업무지원센터 ☎271-8903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종합미술) 외부 강사 공고
작성자 전주용와초 등록일 23.06.26 조회수 590
첨부파일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종합미술)

외부 강사 공고

전주용와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집 내용

프로그램명

모집 인원

운영 요일

반편성

수업시간

비고

1

종합미술

1

,,(3)

3

요일 별 40

* 강사료:

30,000×수강학생 수

* 수강학생이 15명 이하일 경우 강사와 협의 하에 부서 폐강 가능하고 본 공고 내용을 취소할 수 있음.

* 효율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프로그램 1개 반은 20명 이하로 조직함을 기본으로 함.

2. 모집 세부 사항

일 정

일 시

비 고

공고

2023.6.26()~2023.6.30.()

- 본교 홈페이지

- 전주교육지원청 방과후늘봄통합지원센터

접수 기간

2023.6.26()~2023.6.30.()

11:00까지

- 본교 교무실 직접 접수 (063-237-3142),

혹은 이메일(aromiti@naver.com) 접수

1차 제안서 심사결과 발표

2023.7.5.() 15:00 이후

- 심사 결과 3배수 선정

(1명 지원 시 적합 여부 확인)

- 개별 발표(개인정보 보호)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 심사

2023.7.12.() 예정

14:00~

-면접장소: 행정동 4층 학생회실

-대 기 실: 행정동 2층 방과후업무지원실

-3배수 미달시 전원 면접

면접 순서는 프로그램별 접수번호 순서로 진행함.

최종합격자

발표

2023.7.14.() 15:00~

- 개별 발표(개인정보 보호)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 시, 별도 안내

. 계약기간: 202381~ 2024229

(현재 계획은 없으나, 급작스런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 프로그램 시간 : 주당 15시간 미만, 60시간 미만

. 강사료: 30,000×학생 수

.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

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함.

구분

평가 항목(영역)

1차 평가

(제안서)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운영 계획(제안서 내용, 연간지도계획, 프로그램 운영안),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콘텐츠의 적정성 등

2차 평가

(면접 및 시연)

지도 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3.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학력, 연령 제한 없음)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 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해당 분야의 지도 경험이 풍부한 자

. 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및 학교 교육과정 시간운영에 맞추어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한 자

. 컴퓨터로 간단한 한글 문서, 엑셀 문서를 작성할 수 있는 자

.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본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돌봄전담인력, 개인위탁 강사 계약 시 동일교 퇴직한 교원 당해연도 계약 금지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 시에만 지원 가능

4. 제출 서류

. 응모 시

1) 방과후학교 운영 제안서붙임1, 21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학력·경력·자격증은 증빙서류가 있는 것에 한하여 기재함(증빙서류가 없을 경우 인정하지 않음)

2) 프로그램 연간 운영 계획붙임31

3)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붙임41

. 계약 시(최종 합격시에만 제출)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2) 통장 사본 1

3)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1)

4) 강사 활동 확인서나 경력증명서(기간 명시) 및 관련분야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민간자격취득자 채용 시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됨

5) 최종학력증명서 1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붙임51

7) 청렴 이행 서약서붙임61

5. 기타사항

.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5일 후인 2023728일 오후 2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다.

.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자 로 처리할 수 있음.(, 차순위 지원자가 적합한 대상일 경우)

. 인력 송출 업체나 영리 업체에 소속된 경우(사회적기업 대학주도 방과후학교 포함)는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발견 시 즉각 해임함.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방과후학교 운영 규정에 준하여 적용함.

. 문의처 : 교무실 237-3142 방과후 담당자 : 박근희

2023. 6. .

전 주 용 와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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