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교육정책의견함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육정책의견함은 전라북도완주교육지원청이 시행하는 교육정책에 대한 개선의견을 올려주시는 창구입니다. 다만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07.01.26 개정) 제44조의 5(게시판 이용자의 본인확인) 시행에 따라 실명인증이 필요함을 알려드립니다.
야유, 비방, 음해, 모함, 상업성 광고 등 본 게시판의 운영취지에 어긋나는 글은 예고 및 게시자의 동의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질의, 진정 등 민원관련 : [민원신청] 바로가기, 업무관련 질의 응답 : [묻고답하기] 바로가기
유치원통학차량관련
작성자 이준호 등록일 22.06.09 조회수 711

교육청에 종사하며 항상 애써주신 당당자분께 궁금한게 있어 글을 올립니다.

현재 완주군은 삼봉지구라는 신규택지지구를 만들고있으며 현재 거주중인분들도 많이있습니다.

올하반기는 푸르지오 우미린아파트가 입주를합니다. 현재 주변 둔산리나 봉동쪽에서도 많은분들이 이주계획입니다. 현재 봉서유치원 봉동유치원에 아이들이재학중인 학부모님들도 많은분들이 입주합니다. 지금 이곳유치원을 다니는 학부모님들 고민이 올하반기 입주하면 유치원을 어떻게 할지 고민들이 많습니다. 삼봉지구에 유치원이 없으며, 2024년개교를 목표로둔것도 알고있습니다. 그때까지 현재 다니고있는 유치원을 다니려니 통학문제가 걱정입니다. 봉서나 봉동유치원에서 통학차량이 삼봉까지 오는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고 행정구역이 달라서 안올경우 1년넘게 학부모님들이 통학시키는것도 맞벌이일경우 문제가 많구요. 봉동 봉서유치원차량이 행정구역상 통학 운행안된다면 삼봉유치원이 설립될때까지 이런 문제점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주셧으면 하는 많은 학부모님들의 바램입니다.

다음글 초등돌봄전담사 파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