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수련원 로고이미지

수련후기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년 특별캠프 특수교육대상학생 수련 소감문입니다.
좋아요:0
작성자 신해정 등록일 24.10.28 조회수 59

전주중학교 3학년 유○현

 세줄타기는 처음볼때는 무서웠지만 할때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집트랙은 처음에 갈 때는 신났는데 갑자기 방향 전환을 하니까 스릴 넘치고 재미있었어요. 산책할 때는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O.X퀴즈때 마지막 문제에서 어려웠지만 그래도 통과하니까 정말 재미있었어요. 국궁, 클라이밍 둘다 재미있었는데 국궁이 가장 어려웠어요. 그래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마지막 한마디:지금까지 배움 중에서 가장 신나는 모험이였어요.

 

 

군산여자고등학교 1학년 이

 학교 밖을 나와서 새로운 친구들도 만나고 남원 수련원에 와서 다양한 체험을 해서 좋았습니다. 집트랙, 세줄타기, 산책을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숲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특히 레크리에이션 시간에 서로 준비해 온 장기자랑을 할 때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내년에도 꼭 또 오고 싶습니다! 저희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양현고등학교 1학년 허

수련회 활동에서 산책을 걷는 것, 짚라인을 타서 재미있는 것, 세 줄 타기를 해본 것, 전망대까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서 올라간 것이 기억에 남고 즐거웠다. 앞으로 또 수련회에 오고 싶다. 다른 학교랑 수련회를 와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전주효정중학교 3학년 정

 집트랙을 처음 타보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에코밸리 모험활동이 기억이 제~일 남는다. 이유는 소리를 많이 질렀기 때문이다. 느낀 점은 처음 해보는 거여서 무서웠는데 해보니까 너~무 재미있었던 것 같다. 다짐은 처음 해보는 일은 도전을 하자 이다. 친구들, 동생들이랑 같이 하니까 좋았다. 선생님이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주고등학교 1학년 이○현

  수현이의 수련원에 온 소감문은 작년에도 여기에 왔었고, 그때도 재밌었고 지금도 재밌었던 것 같아요. 작년에 안해본 것도 해본 것도 있다보니 새로웠어요. 다음에도 여기에 온다고 하면 친구들이랑 같이 오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번에도 친구들이랑 같이 왔지만^^ 이번에 새로운 친구들이랑 많이 친해졌어요. 이제는 집으로 가야 되서 좀 많이 아쉽네요.ㅠ 다음에도 왔으면 좋겠네요.ㅠ

 

이전글 2024년 제28기 군산상일고 수련 소감문입니다.
다음글 2024년 제27기 김제여고 수련 소감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