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수련원 로고이미지

수련후기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년 중학생캠프 10기 옥구중&백운중&진성중 수련 소감문입니다.
좋아요:0
작성자 신해정 등록일 24.08.28 조회수 35

 새로운 학교와 함께 하니 사람 수가 많아, 경험해보지 못한, 북적북적하고 

분위기가 즐거운 경험을 새롭게 해서 좋은 시간이었다. 케이팝 춤을 배우는 수업도 인상 깊었다.  

백운중학교 3학년 1반 주연 

 장기자랑할 때 친구들이 하는 거 보고 너무 즐겁고 신나서 인상 깊었다. 또 수련회 동안 체험했던 집라인도 처음 타보는 거라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만큼 너무 재밌고 스릴 있어서 좋았다. 새로운 학교와 함께 하니 사람 수가 많아, 경험해보지 못한, 북적북적하고 분위기가 즐거운 경험을 새롭게 해서 좋은 시간이었다. 케이팝 춤을 배우는 수업도 인상 깊었다. 선생님들께서 즐거운 분위기로 이끌어 주셨고, 춤을 친절히 가르쳐 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다. 아침, 점심, 저녁 밥도 너무 맛있는 거 나와서 항상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래서 급식실 선생님께도 감사드린다. 마지막으로 이번 수련회에서 선생님들께 할 말이 있다면, 안전히 우리를 보호해주시고 우리에게 새로운 경험을 시켜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집라인을 타는 기회가 오늘 마지막 일 것 같아, 용기내어 타봤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 무섭고 경치도 아름다웠다. 마치 내가 날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었다.  

진성중학교 2학년 1반 임

 집라인, 세줄타기, 암벽타기을 했는데 그 중 집라인이 제일 재밌었다. 안탈려고 했지만 집라인을 타는 기회가 오늘 마지막 일 것 같아, 용기내어 타봤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 무섭고 경치도 아름다웠다. 마치 내가 날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었다. 그리고 여러 학교들과 같이 여러가지 활동과 장기자랑과 같이, 다같이 웃고 떠들고 하는 시간이 즐겁고 좋았다. 차를 마시는 법도 처음 알게 되어 흥미롭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지도 교사분들과 여러 선생님들 더운 날 학생들을 챙겨주시고 즐겁고 재밌게 수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하셨어요! 

  

옥구중학교 2학년 1반 윤

 k팝 댄스를 배울 때 선생님들이 잘 가르쳐 주셔서 재미있었습니다! 스포츠클라이밍이 팔을 많이 써서 힘들었지만 그만큼 재미있었고, 기억에 많이 남았습니다. 친구들과 더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좋았고, 다른 학교 친구들과도 같이 활동해서 좋았습니다!!  선생님들도 다 친절하셔서 감사하였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옥구중학교 1학년 2반 지○영 

 이번 수련 활동에서 친구들과 함께 같이 숙박하고 체험했던 점이 가장 인상 깊었던것같습니다. 수련활동에서 세줄타기 활동이 가장 재미있었다고 생각하고, 레크리에이션 또한 다른 학교와 같이 교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수련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체험하고 싶습니다. 

이전글 2024년 제21기 남원용성고 수련 소감문입니다.
다음글 2024년 중학생캠프 9기 군산산북중&군산동산중 수련 소감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