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임실교육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 제1회 임실교육지원청 교육장배 탁구대회 개최
작성자 이보원 등록일 23.06.01 조회수 2025
첨부파일

임실교육지원청(교육장 남궁세창)531() 관촌면 체육문화센터에서 2023년 제 1회 임실교육지원청 교육장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신민 군수님을 비롯한 이성재 군의회 의장님 등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전라북도 탁구 협회 및 임실군 탁구협회, 임실군 체육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경기는 임실 관내 초, 중등 학생 개인단식 및 복식 (사제동행전)으로 진행되었다. ·중등 학생 61명 개인단식과 사제동행전 11팀이 출전하여 한 세트 11, 32선승제로 시합이 진행되었다. 특히 사제동행전은 교원과 학생이 21팀을 이루어 협력과 팀웍을 발휘하며 승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남궁세창 교육장은 행복한 배움 성장하는 미래의 임실교육을 위해서는 건강한 신체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이를 위한 도전정신과 팀웍을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탁구대회를 개최하게 되었고 이번 대회를 통해 페어플레이와 협력 정신을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임실교육지원청은 평생 교육의 기반 ‘11 스포츠 & 1 예술장기 활동을 위한 행복한 스포츠· 중점 사업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이전글 2023학년도 임실군 공립유치원 연합놀이 한마당
다음글 2023. 학부모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