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제출] 해양수련교육 신청 절차 개선 안내 |
|||||
---|---|---|---|---|---|
작성자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해양수련원 | 등록일 | 24.10.21 | 조회수 | 190 |
첨부파일 |
|
||||
1. 관련: 학생교육부-989(2024. 9. 20.) 2. 해양수련교육 신청 절차 개선 내용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 학교에서는 변경 내용을 참고하여 교육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2024. 11. 4.(월)~ 12. 6.(금) 기간 내 입교 학교 ※ 신청서 제출 완료 학교는 해당 없음 나. 기간: 교육 2주전 월요일까지 다. 제출파일: 수련교육 신청서([붙임3], 엑셀파일) 1부 라. 작성방법: 「해양수련교육을 위한 학교 사전 업무 안내([붙임4])」참고 마. 제출방법: 공문 제출(에듀파인) 바. 주요개선내용 1) 서류 제출 기한 통일(3주 전 월요일→2주 전 월요일) 2) 수정 공문 생산 최소화(경미한 수정은 JB메신저, 통화 등 이용) 3) 개인정보 동의서 취합·제출 업무 폐지(학교 자체 제3자 제공 동의서 운영) 등
붙임 1. 안내 팸플릿 1부. 2. 해양수련교육 신청 절차 안내 1부. 3. 수련교육 신청서 1부. 4. 해양수련교육을 위한 학교 사전 업무 안내 1부. 끝. |
이전글 | 2025년 해양수련교육 대상학교 선정 및 배정 결과 알림 |
---|---|
다음글 | 2024년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6차 채용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