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8


옥구 라이온스 클럽, 옥구초등학교에 마스크 2000장 기부
좋아요:0
작성자 옥구초 등록일 22.07.20 조회수 3394
첨부파일

okok
- 꾸준한 지역사랑 실천

 

 최근 다시 코로나19 확진자가 빠르게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시점에 국제라이온스클럽(356-C지구, 이하 옥구 라이온스 클럽)에서 옥구초등학교(교장 김신철)에 지역 사랑을 보여주었다.

 2020년 11월, 2021년 7월,  2022년 3월에 이어 네번째로 본교에 마스크를 기증함으로써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이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이다. 작년 1000장 기부에 이어 올해는 2000장을 기부하여 옥구초 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학교 생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4학년에 재학중인 김현빈 학생은 “방학동안에도 마스크를 잘 쓰고 방역을 준수하여 코로나에 전염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다. 저희들에게 많은 마스크를 기부해주셔서 너무 행복하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ok11
 

 김신철 교장은 옥구 라이온스 클럽에 큰 감사를 전하면서 “ 문용태 전 학교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옥구 라이온스클럽에서 옥구초등학교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여름방학에도 학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지역 기관의 관심에 헛되지 않게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을 위한 교육활동을 꾸준하게 전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옥구초등학교는 7월 21일(목) 여름방학식을 하고 8월 24일(수) 2학기 개학식을 갖는다. 

 

 한편 옥구초등학교는 현재 후관동 학교공간 혁신사업이 한참 진행중인데 10월 하순에 완공될 예정이다. 

 옥구초등학교 교육가족은 훌륭한 교육환경 및 미래교육에 대응하는 학교공간혁신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이전글 <서수초> 다채로운 동시 동요 선물 ‘빗방울 목걸이’ 창작동요에 빠지다.
다음글 옥구초. 7월 다모임활동 “용기내 챌린지” 등 다채롭게 펼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