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교육가족의 휴식처~ 예약은 여기서
예약하기 예약현황 내 예약조회 타시도수련원

묻고답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용 예약을 가점제 높은 순으로 선정해 주세요.
작성자 유향숙 등록일 22.12.12 조회수 2170

한 달 정도를 일괄적으로 미리 한 달 전에 신청기간 이틀 정도 두고 신청하는 사람 다 받아서요.

가점제 내용은 연구해서 하시고요.

 

클릭 빠르게 하는 사람이 이용하고 또 이용해서 연간 6일 이용하는 것이 아닌

한 번 이용한 사람이 다시 하고 싶을 때는 맨 뒤 순서로 갈 수 있도록 

점수 배점에서 많이 차감하도록 해주세요.

연간 이용한 내용도 다음년도로 쌓이도록 하시고요. 몇 년을 한 번도 이용하지 않은 사람에게 기회가 더 갈 수 있도록요.

 

한 달 미리 예약 기간에 예약되지 않고 남은 예약은 지금처럼 클릭 순으로 하시고요.

 

그래야 공평합니다. 

 

다른 공공기관들이 그렇게 하더라고요.

벤치마킹해서 해주세요.

 

[답변] 장상도 2023.02.21 17:37

안녕하세요?

 

우리 수련원에 대한 관심과 조언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민원인님의 민원 내용은 수련원 이용예약 시 개인별 가점제를 도입하여 미이용자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예약방식의 개선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 수련원은 이용자가 원하는 객실과 이용일 선택이 가능한 인터넷 선착순 방식의 예약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용 중이며, 보다 많은 교직원들이 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1인당 연간 최대 2~3일(6일)로 제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지난 5월에 개원한 우리 원은 지속적인 이용객 의견 수렴을 통한 서비스 개선에 노력하고 있으나, 민원인님의 요청사항은 회원 관리 및 예약에 대한 별도의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여 단기간 내에 반영하기 어렵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답변내용 중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라북도교육청교직원수련원 총무과 063)584-9600으로 문의하시면 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타시도 교직원 수련원에 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