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어울누리 로고이미지

어울누리 사진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어울누리 영화연수(1회 차)
작성자 훈훈샘노쌤 등록일 20.07.13 조회수 412
첨부파일

(2020. 7. 12. 일)
   

               두근 두근 2020 어울누리 영화연수(1회 차) 후기


  코로나19로 모든 일상이 조심스러워진 7월 11일. 우리는 용기 내어 ‘영화제작 연수’를 진행했습니다. 토요일 오전 10시! 단잠의 유혹을 이겨내기 힘든 시간입니다. 게다가 2주 연기 후 진행되는 연수. 중도 포기하는 친구들이 많지 않을까 내심 걱정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오늘, 한 친구 한 친구를 만날 때마다 더 큰 행복을 느꼈습니다. 역시! ‘깨어있는 이들’은 언제 어디에나 있음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고마운 여러분을 위해! 담당자로서 최선을 다했습니다. 어울누리를 찾은 친구들,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개척해가고자 하는 친구들에게 뭔가 도움이 되고 싶었습니다. 참여자들에 대한 애정과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 자발적인 배움의 준비가 된 참가자! 그들의 행복한 눈빛과 미소! 제 눈에는 모든 것이 즐겁고 흡족했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열정’을 가진 친구들이 있기에 감사합니다. 모두가 가는 길(학교 가고 학원 가고.... 학원 빠지면 세상 큰일 나고...)에서 살짝 비켜서서... 용기 내어 내 길을 개척하고 만들어가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모두가 영화배우, 감독이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단지, 자신의 감과 선택을 믿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기의 삶을 스스로 디자인하고 준비해가는 ‘삶의 주인’ 된 여러분이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오늘! 여러분으로 인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다시 만나 함께 성취하고 함께 성장하기를 고대합니다. 다음 만남(8.7.)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그동안 건강하세요! 그리고 두 배로 행복하세요!!^^


이전글 2020. 8. 25. 어울누리는 잠들어 있지 않습니다.
다음글 2020 에코어드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