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방과후ㆍ늘봄지원센터 로고이미지

강사모집공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함열초등학교 기초학력정책적용 강사 채용 공고
작성자 이현라 등록일 22.05.17 조회수 815
첨부파일

함열초등학교 공고 제 2022 16

2022학년도 함열초등학교 기초학력정책적용 시범학교 프로그램 지도강사 채용 공고

함열초등학교에서 기초학력향상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할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학습더딤학생 교육을 위해 사랑과 열정으로 아이들을 지도하실 강사 선생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기초학력지도 외부강사 총 2

채용분야

운영내용

운영시간

강사료

자원봉사 활동비

계약기간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강사(1)

초등 4학년

방과후 기초학력지도

,

(14:00~15:30)

40분 기준 주 4시간

시간당

30,000

2022.6~2023.2

수업 중 학습도우미

(자원봉사자1)

수업 중 학습 도우미

(자원봉사)

,,,

(9:00~12:10)

40분 기준 주 10시간

125,000

2022.6~11

(5개월)

운영시간은 대상학생 선정 및 배치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음.

방학 중에는 학교 상황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학교 행사 및 일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강사 및 수업 중 학습도우미 중복지원가능

2. 지원 자격

. 기초학력 학습코칭 교육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전공 관련자

. 기초학력 학습코칭에 관심과 열의를 가지고 적극 참여하여 지도할 수 있는 자

. 1년 동안 지속적으로 기초학력 학습코칭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3. 채용일정

세부 내용

세부 일정

비 고

공고기간

2022.5.16.() ~ 5.23.()

- 함열초등학교, 익산교육지원청 방과후학교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게재

접수기간

2022. 5.18.() ~ 5.24.()

12시까지

- 접수처 : 함열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직접 체출

우편접수

이메일 hamyol01@hanmail.net 로 접수

우편접수 시 5.24.() 12시 도착분에 한함

우편접수 후 교무실로 접수 확인 바람

제안서 및

면접 심사

2022.5.26.() 15

- 제안서 및 면접(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실시

결격사유가 없는 한 모든 접수자를 대상으로 제안서 및 면접 실시

합격자 발표

2022.5.27.() 15

- 합격자 개별 통보

4. 선정 및 계약방법

- 제안서 및 면접(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을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운영 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 소개서 평가),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평가

(면접 및

수업 안내)

- 기초학습코칭 이해도 평가

- 질의답변 내용에 대한 종합평가

- 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수업을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안내

(형식 자유, 프리젠테이션이나 수업실연 가능)

수업 안내

3분 제한

5. 제출 서류

. 응모 시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 계약 시

1)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건강검진결과서 1

채용 신체검사서,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 적합 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2) 통장 사본 1

3) 주민등록증 1

4) 최종학력증명서 1

5)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 사본 1(계약시 원본 지참. 대조후 반납)

6)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8) 청렴 이행 서약서 1

6. 기타 사항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채용 결과는 채용된 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 제안서 및 면접 평가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처리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실(861-0225)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 5. 16.

 

이전글 [이리중앙초]2022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방송댄스)
다음글 [이리송학초]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방송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