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이리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영어프로그램 위탁 모집 공고 |
||||||||||||||||||||||||||||||||||||||||||
---|---|---|---|---|---|---|---|---|---|---|---|---|---|---|---|---|---|---|---|---|---|---|---|---|---|---|---|---|---|---|---|---|---|---|---|---|---|---|---|---|---|---|
작성자 | 이현이 | 등록일 | 16.02.05 | 조회수 | 371 | |||||||||||||||||||||||||||||||||||||
첨부파일 |
|
|||||||||||||||||||||||||||||||||||||||||
이리초등학교 공고 제2016-3호 2016학년도 이리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영어프로그램 운영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공고 “2016학년도 이리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영어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계약금액은 실제 2016학년도 학생 희망조사를 통한 신청에 의하여 용역 물량(수강신청 인원)을 확정할 것이므로 용역 예정 인원은 보장하지 않으며 최종 확정된 인원에 대하여 최종 계약금액으로 하며, 예정 인원이 변동되어도 단가는 변동되지 않아 별도로 청구하지 않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3조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 및 가격평가 결과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자와 협상을 통하여 업체를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교무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정관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관련 교육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라북도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 가격개찰(70점 이상 최고 득점자순으로 협상적격자 선정) ⇒ 협상적격자와 협상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16. 2.11.(목) 08:30 ~ 2016. 2.16.(화) 16:30(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 본교 교무실 3) 제출방법 :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2부 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1종이상 제출) 각 1부.(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가능 다) 청렴서약서 1부 라) 제안서 10부(참여강사 관련 자료 포함) 마)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은 나라장터에서 출력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16.2 .19.(금) 10:00~ 나. 장 소 : 우리학교 본관 소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5분 내외) 후 질의응답(10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16.2.19 .(금)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하여 평가하며, 평가점수는 기술능력 90%, 입찰가격 10%로 하고,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지표 35점, 정성적 평가 65점으로 합니다. 사.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서대로 추첨에 의하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낙찰자 결정) 가. 협상적격자는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한 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종합평점 결과 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종합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동일가격 입찰에 대 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 니다. 라.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16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학교홈페이지 공고문에서 확인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학교 교무실(☎ 855-1500, 담당자 이현이) 2016. 2. 5 . 이리초등학교장 |
이전글 | 2016학년도 금성초 방과후학교 위탁 공고 |
---|---|
다음글 | 2016학년도 이리초등학교 방과후 보조인력 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