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동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내)온라인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서비스 대국민 홍보자료
작성자 *** 등록일 22.12.01 조회수 148
첨부파일

1. 관련

. ·중등교육법시행령 제17(취학의 통지)

. 행정과-11263(2022.11.30.), 교육부 교육복지정책과-4784(2022.11.28.)

2.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발급 서비스(12. 2. ~ 12. 12.) 실시에 따라 붙임의 홍보자료를 안내하니, 각 해당 유치원,학교에서는 주민센터(··), 학부모 등 교육현장에 배포하고, 적극 안내·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료내용: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발급 서비스 이용방법

. 자료종류: 포스터 1, 영상콘텐츠 2

. 활용방법: 교육지원청 및 학교홈페이지, 게시판, 현수막 등 다양한 활용 가능 

. 기존 우편, 인편 배부(12. 13. ~ 12. 20.): 취학아동명부에 따른 취학통지서 우편발송

. 유의사항: 모바일 앱 서비스 불가

 

이전글 2023학년도 전교 학생자치회 선거 공고
다음글 (안내) 한국항공대학교 동계 항공우주캠프 학생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