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 하반기 발명교실 학생 모집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8.24 | 조회수 | 373 | ||||||||||||||||||||||||||||||||||||||||||||||||||||||||
익산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 하반기 발명교실 학생 모집 안내
익산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의 교육활동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학년도 하반기 발명교실에 참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2021학년도하반기 프로그램 안내
※ 상기 계획 및 교육 내용은 교육 신청 상황과 센터 교육 여건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2. 프로그램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8. 28.(토) 9:00 ~ 8. 30.(월) 16:00 온라인 신청순 접수 나. 결과발표: 9. 1.(수) 익산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 공지사항에 공지 및 개별 문자 안내 다. 수업장소 및 문의: 이리중앙초등학교 내 별관 발명교육센터, ☎ 070-8852-0005 라. 신청방법
3. 안내사항 1) 정규과정 및 특별과정의 80%이상 출석 시 수료증 발급 및 생활기록부 등재 2) 정규과정과 특별과정 이수 학생은 익산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발명반 지원 시 가산점 부여 3) 기이수자는 동일과정 신청 불가하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교육과정 내용 확인 가능 4) 교육과정 신청은 인터넷 신청순으로 진행되며, 지난 수업 결석자의 경우 후순위로 신청 순위가 밀림 5) 수강료와 재료비 무료 6) 대기자는 과정별로 3명씩 받으며, 결원 발생 시 대기자 순으로 신청(별도 전화 연락) 7) 코로나 예방 안전 수칙을 준수하며, 센터 내 방역 지침에 협조 필요 8) 센터 이동 및 귀가 시 보호자 동행이 의무이며, 보호자는 학생의 신변안전지도에 유의 9) 신청인원이 모집인원의 1/4이하일 경우 폐강할 수 있음
|
이전글 | 2021.9월 학부모 교육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3차 코로나19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합격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