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익산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 발명교실 학생 모집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7.14 | 조회수 | 418 | ||||||||||||||||||||||||||||||||||||||||||||||||||||||||||||||||||||||||||||||||||||||||||
익산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의 교육활동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학년도 여름방학 발명교실에 참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2021학년도 여름방학 프로그램 안내
※ 상기 계획 및 교육 내용은 교육 신청 상황과 센터 교육 여건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2. 프로그램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7월 14일(수) 9:00 ~ 7월 20일(화) 16:00까지 온라인 신청순 접수 나. 결과발표: 7월 22일(목) 익산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 공지사항에 공지 및 학교 공문 발송 다. 수업장소 및 문의: 이리중앙초등학교 내 별관 발명교육센터, ☎ 070-8852-0005 라. 수강신청 수정 및 취소방법: 참가 신청 확인-이름 선택-임시번호입력-수정 또는 삭제
3. 안내사항 1) 정규과정 및 특별과정의 80%이상 출석 시 수료증 발급 및 생활기록부 등재 2) 정규과정과 특별과정 이수 학생은 익산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발명반 지원 시 가산점 부여 3) 발명교육센터의 기이수자는 동일과정 신청 불가 4) 수업 무단 결석자의 경우, 수업 신청 순위가 마지막으로 밀림 5) 수강료와 재료비 무료 6) 대기자는 과정별로 3명씩 받으며, 결원 발생 시 대기자 순으로 신청(별도 전화 연락) 7) 코로나 예방 안전 수칙을 준수하며, 센터 내 방역 지침에 협조 필요 8) 센터 이동 및 귀가 시 보호자 동행이 의무이며, 보호자는 학생의 신변안전지도에 유의 9) 신청인원이 모집인원의 1/4이하일 경우 폐강할 수 있음
|
이전글 | 코로나19 관련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홍보 및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여름방학 독서교실 운영(영등시립도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