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고창교육지원청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운영
작성자 오가영 등록일 22.08.23 조회수 2942
첨부파일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관장 김혜영)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책읽는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도서관 회원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독서활성화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9월 독서의 달 행사는 전시, 독서활성화, 체험, 공연 4개 분야에서 7개 세부 행사로 진행된다.

 도서관 누리집을 통한 온라인 행사로 그림책 눈보라온라인 원화 전시와 퀴즈, 이용자의 책 선물을 지원하고, 사서추천도서를 선물하는 책으로 마음을 전해요, 정기간행물 나눔 마당을 운영한다.

 체험행사로는 가족과 함께 친환경 주방세제 만들기, 가족과 함께 유리 썬캐쳐 만들기, 가족과 함께 향기가득 차량방향제 만들기를 운영하며, 참가신청은 91()부터 97()까지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또한, 4곳의 고창 관내 유치원, 초등학교에 찾아가는 공연 비눗방울 팡팡 버블쇼를 운영하여 유아, 학생들에게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할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방역관리자를 지정하고, 입실시 체온 측정, 출입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개인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누리집(https://lib.jbe.go.kr/gcplib) 에서 확인 가능하다.(문의전화: 563-2720)

 

이전글 2022. 고창교육지원청 하계방학 중 합동교외생활교육 실시
다음글 다문화가정 중도입국자녀 관공서 탐방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