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학교도서관 학부모 명예사서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15 | 조회수 | 177 |
첨부파일 |
|
||||
올해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도서관 운영 시점을 결정하여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학교도서관을 운영하려 합니다. 도서관 운영이 이루어지면 학생들은 점심시간과 방과후 시간을 활용하여 책 대여와 반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도서관 운영은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봉사로 이루어질 수 있기에 바쁘시겠지만 지속적으로 활동하실 수 있는 많은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기 간 : 2022년도 학기 중 (법정공휴일, 재량휴업일, 방학 기간 제외)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운영 시점 결정 및 추후 안내 2. 시 간 : 오후 12:00~15:00 3. 활동인원 : 5명 내외 (신청 인원에 따라 조정 및 일정 조율 예정) 4. 활동내용 : 도서 대출 및 반납, 도서 정리, 도서관 관리 등 5. 활 동 비 : 회당 교통비 10,000원 지급 6. 신청방법 : 3월 18일(금)까지 e알리미 앱을 통하여 신청 |
이전글 | 확진자 및 동거인 관리 안내문 |
---|---|
다음글 | 2022학년도 1인1악기 특색사업 외부강사 1차 서류심사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