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의 제목, 번호, 조회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등을 나타내는 표

7둴 11일(목)

이름 홍하나 등록일 19.07.11 조회수 82
첨부파일

  오늘은 수학시간에 5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정리 복습해 보았습니다. 아직도 숫자를 두 가지로 읽는 것에 대해 헷갈려 하는 친구들이 조금 있었습니다.(예:  25 - 이십오, 스물다섯) 가정에서도 꾸준히 지도 부탁드립니다. ^^

  여름(통합)시간에는 우산을 쓰고 학교 한 바퀴를 돌아 보았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아 떨어지는 빗소리를 아이들이 잘 듣지 못했지만 비에 젖은 모래를 밟고 갈 때의 자박자박 나는 소리, 내 손에 부슬부슬 내리는 비의 촉감을 느껴보았습니다. 내일은 오늘 교실 밖 수업을 통해 느낀 다양한 생각, 느낌을 물감 찍기로 표현해 볼 예정입니다.


1.  7월 선비덕목 "면학(勉學)" 꾸준히 실천하기

   * 실천내용: 날마다 소리내어 책 읽고 읽은 책 제목을 국어 8칸 노트에 써오기(읽은 날짜, 책제목)


2. 받침없는 동화 11 "도깨비의 귀가 아파요 3" 집에서 소리내어 두 번씩 읽고 동그라미 표시해 오기

  (매일 우체통에 넣어가지고 다니기)


3. 내일(12일) 수학참학력평가 실시(5단원 50까지의 수)


4. 등하교길 차조심하기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7월 12일(금)
다음글 7월 10일(수)